모바일 결재시 오류 안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9-08-07 14:11 조회3,644회 댓글0건본문
극히 일부 모바일 결재시, 결재후 동시 자동 취소되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고 있습니다.
의심되는 오류의 문제점은 찾아 수정하였으나,
혹여 다른 고객님께서도 재발생하는 경우가 있다면 다음과 같은 조취를 취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번거러우시더라도 PC(익스플로어) 재주문 한다.
2. 본사 041-417-5280 전화주시어 문제시 된 상황을 제기한다. (이때 모바일 기종을 말씀하여 주세요.)
- 확인 후 불편을 드린부분에 대하여 현금처럼 쓰실 수 있는 소정의 포인트로 보답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고객님께 더욱 보답하여 드리는 엘엠에이치가 되겠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